휘인 부상 상태는?

2020. 11. 13. 02:50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휘인 부상 상태는?

 

 

마마무 휘인이 부상으로 스케줄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12일 휘인의 소속사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휘인은 11일 자신의 스케쥴을 진행하던 중에 갑작스러운 근육통을 호소하여, 현재 병원에 방문해 검사를 진행중"이라며 참여 예정이었던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휘인의 부상으로, 나머지 멤버들만 라디오 일정을 소화하였고, 마마무는 방송에서 휘인의 목 부상으로 인하여 참여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지난 3일 새 미니앨범을 가지고 컴백한 마마무는 활동 2주차에 갑작스러운 휘인의 부상으로 스케쥴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소속사는 휘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다시 스케쥴을 공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휘인의 목 부상의 원인은 춤 연습으로 인하여 나타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마마무는 지난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을 발매, 아라비아 풍 사운드의 타이틀곡 아야로 활동 중입니다.

 

휘인의 프로필을 보자면, 휘인은 1995년생으로 현재 나이 26살입니다. 전북 전주에서 태어났으며, 전주에서 같은 멤버 화사와 친하게 지냈으며, 키는 162kg에, 43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화사와 함께 원광정보예고를 졸업하였고, 팀 내 포지션은 보컬과 퍼포먼스입니다. 단걸 좋아하며, 화성 음역대는 진성 3옥타브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본명은 정휘인이고, 앞에 성을 빼고 휘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휘인 부상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