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수술 아킬레스건 파열!

2020. 11. 12. 22:28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권상우 수술 아킬레스건 파열!

 

 

SBS 금토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연기중인 배우 권상우가 발목 통증으로 인하여 수술을 앞둔 가운데, 드라마 측이 수술 경과를 보고 추후 촬영 일정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날아라 개천용 측은 12일 권상우가 영화 '해적' 촬영 준비 중에 예전에 다쳤던 오른쪽 발목의 아킬레스건이 파열, 수술 예정이다"며 이같이 전달하였습니다.

 

 

 

 

권상우 소속사는 이날 권상우가 원래 발목이 좋지 않아, 두 차례 수술도 했었는데, 어제 해적2 촬영장에 가서 스트레칭을 하던 중 발목에 통증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관계자는 큰 수술은 아니고 간단한 시술이다며 수술 후 하루 정도 입원을 하거나 상태를 봐서 바로 퇴원해, 집에서 안정을 취할 예정이라고 답변했습니다.

 

 

 

 

 

권상우의 부상으로 인하여, 권상우가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팀은 비상이 걸렸습니다. 이유는 영화와 달리 드라마는 일정이 잡혀 있어 방송에 문제가 생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화는 개봉 시간이 남아있지만, 방송은 매주 편성된 시간이 있기 때문에, 권상우씨의 부상이 길어진다면 촬영에 지장이 생깁니다.

 

 

 

 

 

한편 권상우는 영화 해적에 촬영 중인데. 영화 해적은 조선의 건국 이후에 흔적도 없이 사라진 고려 왕실의 마지막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바다로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그가 출연 중인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는 두 남자의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권상우의 프로필을 보면, 권상우는 1976년생으로 현재 나이 45세입니다. 대한민국 대전에서 태어났으며, 2001년에 데뷔하여 연예계 생활을 20여년 정도 하고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며, 아내는 배우인 손태영으로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권상우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영와 동갑내기 과외하기를 통해 흥행 배우로 떠올랐습니다. 충남고등학를 졸업하였고, 한남대학교 사범대학 미술교육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권상우 수술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