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 전역 해병대!

2020. 11. 16. 10:45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민호 전역 해병대!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 민호가 15일 해병대 만기전역을 하였습니다. 민호는 작년 4월 해병대에 입대해 군 복무를 하였고, 민호는 지난달에 자신의 후임들에게 훈련 노하우를 전수하고 싶다며 20일의 전역 전 휴가를 반납하였습니다.

 

이날 샤이니의 멤버 민호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의 멤버 장동우도 15일날 전역을 하였습니다.

 

 

 

 

민호는 전역을 기념이라도 하듯이, 15일 자신의 SNS에 we're back'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샤이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었고, 네 사람은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전역 후 민호는 자신의 팬 커뮤니티에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군 생활을 몸 건강히 제대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설레였다" 이런 감정은 처음이다. 무엇보다도 팬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시간이 왔다는게 제일 신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민호는 팬 커뮤니티에 자필 손편찌 뿐만 아니라 음성 메시지를 올렸습니다. 음성메시지에는 샤이니월드 여러분 11월 15일 군 복무를 마치고,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감사하고, 군 복무 기간동안 잊지 않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더욱더 행복하고 좋은 추억을 같이 만들어가면 좋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해병대 1사단 신속기동부대원 소속이던 민호는 전역날 부대 밖에서 팬들과 만났습니다. 전역의 현장에 문을 나선 민호는 팬 30여명과 취재진에게 밝은 모습으로 경례하면 전역 신고를 하였습니다.

 

그는 해병대 구호인 필승을 외치며 인사말을 마쳤고, 이어 자신의 후임들과 군 간부들에게 작별 인사를 마친뒤 소속사에서 준비한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민호는 예정대로라면 10월 27일 전역 전 휴가 후 이날 복무를 마칠 예정이었으나, 호국훈련에 참가하기 위해 휴가를 반납하고, 부대에서 전역하였습다.

 

 

민호의 군 생활은, 모범적이며, 적극적이며, 참 군인다운 모습을 보여주여, 주위 간부들이나 병사들에게 귀감이 되었다고 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좀 더 편한 곳으로 군 복무를 할 수 있는것이 연예인일텐대 이렇게 자진해서 해병대에 입대하고, 또한 자신의 휴가까지 반납하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습니다.

 

 

 

지금까지 민호 전역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닏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