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입대발표

2020. 10. 16. 23:50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첸 입대발표

 

 

 

엑소의 첸이 10월 26일 군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첸은 16일 공식 팬커뮤니티를 통해 10월 26일 군 입대 소식을 전하고자 글로나마 인사를 드리게 됐다"라고 알렸습니다.

 

첸은 "군 복무 기간 동안" 여러분께 더 성장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몸도 마음도 건강히 의무를 다하고 올 테니 그동안 여러분께서도 지금처럼 잘 지내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첸이 10월 26일 군 입대 관련한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첸은 입대 관련된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과거와 달리 요즘은 연예인들이 군 입대가 비공개 장소와 시간으로 조용히 이루어지는 상황입니다.

 

 

 

 

엑소 멤버로서 첸은 같은 멤버 시우민, 디오, 수호에 이어 엑소 멤버 중 4번째로 병역의 의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엑소멤버 디오와 시우민은 현역으로 복무 중이며, 수호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고 있습니다.

 

 

 

 

엑소 첸은 1992년생으로 현재 나이 29살입니다. 2012년 엑소로 데뷔 후 팀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으며, 지난해 4월 첫 솔로 앨범 사월을 시작해, 그리고 꽃을 발표하면서 솔로로서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첸은 갑자기 지난 1월 결혼과 혼전임신 소식을 발표해 당시 팬들은 엄청난 충격을 받았고, 팬들은 첸의 엑소 탈퇴를 요구하기도 하였습니다.

 

 

 

 

엑소의 멤버들은 예전에 멤버 이탈의 아픔을 겪었기 때문에, 첸이 팀을 탈퇴하지 않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라고 밝히면서 사태는 일단락됐습니다.

 

 

 

 

첸은 지금까지 팬들이 주신 사랑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그 사람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면서 죄송하고,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한편 첸은 지난 4월 딸 아이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어엿한 남편이자 한 가정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첸의 본명은 김종대입니다. 자신의 군 입대 소식을 자필편지를 통해 알렸습니다.

 

첸의 딸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청담 마리산부인과의원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엑소는 현재 군 입대를 앞둔 멤버들이 남아있어서 전체적인 팀 활동은 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당분간 솔로와 유닛 활동에 집중할 것이며, 멤버들의 활동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딸이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군 입대 하면 가족들이 많이 그리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첸 입대발표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