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강서구 화곡영양족발 위치 정보

2020. 11. 24. 19:12세상의 모든 정보/방송정보

#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강서구 화곡영양족발 위치 정보

 

 

# 위치: 서울 강서구 초록마을로2길 48 1층 화곡영양족발 / 화곡역 3번 출구에서 306m

 

 

 

 

#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재료소진시 마감 /  주말 11시 오픈

 

 

 

 

 

# 방문자 리뷰

 

1. 그쪽에서 평생을 살다 일산으로 이사온지 2년, 먹고싶어 아침일찍 댕겨왔어요. 인터뷰도 했더니 많이 챙겨주셨어요. 근데 예전처럼 대자 중자가 있음 좋겠어요.

 

 

가격별로 나뉘어져있으니 뭔가 헷깔리고 ㅋㅋㅋ 그래서 별반 뺐어요. 암튼 역시나 맛있어요, 짜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하고 족발은 역쉬 여기!!! 또 사러 올게요~~

 

 

 

 

 

리뷰 2. 줄서서 샀고, 양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저울이 아니고 주인 느낌으로 가격이 측정되서 좀 별루네요. 가격에 신뢰가 안가요. 쌈 채소 가격별도 2천원... 맛은 좋았어요.

 

리뷰3. 처음에 사람이 없을 때 시켰을땐 따뜻하게 나왔는데 사람 많아지고 추가로 시키니 다 식어서 나왔어요ㅠㅠㅠ

 

리뷰4. 족발 포장해 먹었는데 달짝지근한 맛이에요. 미니 족발 먹으니 2인분 적당해요. 미니 족발은 거의 뼈. 살은 없어요. 참고하세요.

 

 

 

 

 

 

 

리뷰4. 똑같은 대자인데, 앞 사람은 29,000원, 나는 34,000원 똑같은 용기인데 5천원 차이는 심하잖아요.

 

 

리뷰5. 매장이 좀 시끄럽긴 했지만 족발은 맛있었어요!

 

리뷰6. 화곡분동시장안에 있는 영양족발집입니다. 족발 미니족맛이 아주 좋아요, 가격도 다른 족발집에 비해 많이 저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