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달걀말이 국수 달인 부산 야스마루 위치 정보

2020. 11. 16. 18:05세상의 모든 정보/방송정보

# 생활의 달인 달걀말이 국수 달인 부산 야스마루 위치 정보

 

 <생활의 달인 772회 방송 정보> / 달걀막이 국수 달인<야스마루>

 

달인의 가게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국수, 면이 보이지 않을 만큼 그릇을 가득 채운 파와 큼지막한 계란말이는, 보기에도 다른 국수와는 다른점이 있다.

 

달인의 가게는 골목 깊숙이 있어 사람들이 찾기 힘든 위치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이 달인이 만든 국수를 먹기 위해 찾는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바로 한번 맛본 사람은 절대로 잊을 수 없는 육수 때문이라고 말한다.

 

달인이 만든 육수는 담백하면서도 깔끔하고, 은은한 고기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 달인은 이러한 육수를 만들기 위해서 하루에 2시간씩만 잠을 자며 완성하는 집념을 보였다고 한다.

 

 

# 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8번길 35-14 / 장지완(남 39세) 

 

 

 

 

# 대표메뉴

 

* 돼지곰탕-기본 / 8,000원

* 돼지곰탕-많은거 / 14,000원

* 파랑국수 / 8,000원

 

 

 

 

 

부산의 맛집 야스마루, 원래는 일식주점이었는데 잠시의 휴식기를 거치고, 옥동식 곰탕의 스타일로 변했습니다. 간판이 따로 없습니다.

 

영일전선으로 써져있는 간판에 들어가면 됩니다.

 

 

 

 

일본 전통 식당의 모습을 갖추고 있으며, 식사를 할때면 마치 일식당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부산 야스마루는 식당주인께서 요리, 서빙, 계산을 다하는 멀티이기 때문에, 시간은 좀 걸립니다.

 

바쁘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시간을 여유있게 가져서 식사하실 분들이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의 돼지국밥은 다른 식당의 돼지국밥과는 달리 버크셔k 사골육슈, 패류육수, 고기육수, 그리고 달인만의 비법인 육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버크셔k는 돼지의 한 종류인거 같은데, 지방이 탄탄하여 씹는 맛이 좋고, 잡내 없고, 한 입 베어물게 되면 입안에 단맛이 은은히 풍기는 맛입니다.

 

 

 

대표메뉴엔 적지 않았지만, 이곳에는 국수도 팔고 있습니다. 특이한 파랑국수는 8,000원 / 육파국수 8,000원 / 가쿠 하이볼 8,000원 / 잔술/도쿠리, 고기 계란 파는 3,000원입니다.

 

 

 

 

달인만의 비법이 담긴 파랑국수가 나왔습니다.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많은 사람들이 극찬한 메뉴인데, 과연 어떤 맛일까요? 맛을 보면 약간 평양냉면이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간이 세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데, 단짠단짠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입맛에는 조금 싱거울수도 있겠네요

 

 

 

 

파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는 파랑국수, 마치 물에 건져낸 이끼? 같은 모습이네요 ㅎㅎ, 국수 안에 계란말이와 파 아래 면이 깔려 있는데, 면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파가 듬뿍 올라와 있습니다.

 

 

치킨 메뉴에도 파 치킨이 있듯이, 이이 국수엔 파가 정말 많이 올려져 있습니다. 계란말이는 따뜻하지만 국물은 적당히 차갑다는 점. 일반 뜨끈한 국수를 생각하시면 안돼요.

 

 

 

국수안에 들어있는 이 계란말이가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파고기계란파가 있는데, 계란에 파와 고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 입니다.

 

부산 야스마루의 돼지곰탕은 고기가 정말 맛있고, 파랑국수는 계란말이가 메인입니다.

 

 

 

 

지금까지 전포동 맛집 야스마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