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 입대발표

2020. 10. 14. 18:44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박경 입대발표

 

 

 

블락비 멤버 박경이 19일 현역으로 군 입대를 발표했습니다. 박경의 소속사는 14일 박경이 1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병무청의 판단으로 한 차례 입대를 연기한 적이 있어서, 더 이상 미룰 수 없기에 입대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박경은 작년 11월 자신의 SNS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하는 글을 올려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당시 박경은 바이브, 송하예, 임재현, 전상근을 저격하며 사재기 의혹 당사자의 실명을 거론했습니다.

 

 

 

이후 가수 박경은 허위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 등을 포함한 정보통신망법 위반 죄로 고소를 당했습니다. 입대 발표를 한 박경은 이러한 이유로 지난 1월 예정이었던 군 입대도 연기했습니다.

 

 

 

 

서울동부지법은 지난 9월 11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혐의로 약식기소된 박경에게 벌금 500만원의 약식명령을 내렸습니다. 

 

 

 

군 입대를 발표한 박경은 최근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됐습니다. 박경은 자신의 심경으로 "죄송합니다. 당시에 저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 그리고 현재까지도 저를 보시면서 과거의 기억이 떠올라서 상처 받으시는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학폭 의혹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이며 사과했습니다.

 

박경의 입대는 비공개로 조용히 입대한다고 합니다.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입대 현장을 혼란스럽게 하고 싶지 않은 모양입니다.

 

 

 

박경의 입대는 블락비 멤버인 태일과 유권, 비범과 지코의 뒤를 이어 블락비에서 다섯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박경의 사재기 저격 의혹 이후에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았던 박경은 최근 온라인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주장이 나오면서 많은 이들의 실망을 안겨주었습니다.

 

 

 

 

철없던 사춘기를 너무나 후회한다며 반성한 박경이 이번 군 입대 발표가 단지 도피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군 전역 후에 더 좋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입대발표를 한 박경이 자신의 과거를 빨리 시인하고, 잘못을 뉘우치는 모습은 옳은 행동입니다. 요즘 많은 방송인들, 그리고 유튜버들, 얼굴이 알려진 사람들이 자신의 과거 잘못된 행동으로 인하여 자신의 인생에 큰 오점을 남기며 사람들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사람의 행동과 말은 남기 때문에, 또한 요즘처럼 소셜미디어와 온라인으로 소통이 활발한 시대기 때문에, 결코 자신의 잘못은 숨길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인은 자신의 언행과 행동, 평소 행실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지금까지 박경 입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세상의 모든 이슈 >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수미 음성판정  (2) 2020.10.15
임시완 음성판정  (0) 2020.10.14
손담비 소감  (0) 2020.10.13
강남 자축 결혼 1주년  (2) 2020.10.12
환불원정대 1위  (0) 2020.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