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음성판정 최강희는?

2020. 10. 27. 17:54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김영광 음성판정 최강희는?

 

 

kbs 새 드라마 안녕? 나야! 촬영장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촬영장에 있던 배우 김영광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배우 김영광은 코로나 음성판정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측에 따르면 전날 현장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고, 이에 김영광을 비롯한 밀접 접촉 인원모두 코로나19 검사를 하였습니다. 다행히도 검사 결과 모두 음성판정을 받았습니다.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드라마는 일단 중단된 상태입니다. 향후 촬영 일정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조정될 예상입니다.

 

 

또한 코로나 확진 받은 스태프와 동선이 겹치는 나머지 인원들의 검사는 현재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배우 김영광과 함께 호흡을 맞춘 최강희는 확진자와 접촉이 없는걸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배우 김영광이 출연하는 '안녕? 나야! 드라마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열정이 있었떤 17살의 내가 찾아와, 자신을 위로해주는 성장 로코 드라마입니다.

 

여자 주연을 맡게 된 최강희는 시종일관 내내 짠내 가득한 반하니 역할을 맡았고, 김영광은 하루 아침에 빚더미에 안게 된된 재벌 한유현 역을 맡았습니다.

 

 

 

 

 

요즘 드라마나 영화 촬영으로 인하여 코로나 검사를 받게 되는 경우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앞서서 배우 신세경, 임시완 등도 JTBC 드라마 '런 온'의 스태프 1명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습니다.

 

 

 

 

최종 음성판정을 받은 김영광에 대해 알아보면, 김영광은 1987년생으로 현재 나이 34세입니다. 배우이자 모델로서 활동중인 그는 2006년 싱글즈 서울컬렉션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인천에서 태어났으며, 정성항공과학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최근까지 출연한 드라마는 mbc 파수꾼, TNV 나인룸,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영화로는 2018년 너의 결혼식, 원더풀 고스트, 2020년 미션 파서블입니다.

 

김영광의 가정사를 보면, 김영광의 아버지는 베트남 참전 용사로 국가 유공자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전쟁의 후유증으로 김영광이 초등학교 시절 돌아가셨고, 이러한 이유로 김영광은 6개월의 짧은 군복무를 마치고, 공익근무를 하게 되었습다.

 

 

 

 

김영광은 아버지를 일찍 여읜 탓에 어릴 때부터 가정형편이 좋지 않았고, 15살 때 부터 아르바이트 등으로 생활비를 직접 벌었다고 합니다.

 

 

훤칠한 키와, 잘생긴 얼굴로 19살에 데뷔를 하였고, 당시 소속사 사장님이 매일 맛았는 음식을 사주겠다는 꾀임에 넘어가서 모델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김영광 음성판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