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기부 마스크 2만장

2020. 10. 21. 02:37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전진 기부 마스크 2만장

 

 

신화의 멤버 전진이 마스크 2만장을 기부하였습니다. 신화의 전진은 자신의 부인인 류이서씨와 함께 마스크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펼쳤습니다.

 

 

 

 

전진은 기부 플랫폼인 셀러비를 통해, 다원 문화복지회에 마스크 2만장을 기부하였습니다.

 

 

 

전진이 마스크를 기부한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마스크가 필요한 노인과 결손 아동을 위해서 보탬이 되고자 기부에 동참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전진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나와 자신의 어릴 적  시절 키워준 할머니에 대한 애착과 고마움을 나타냈습니다.

 

 

 

 

전진은 동상이몽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아내인 류이서씨와 출연해 결혼식 준비의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전진은 지난 9월 승무원 출신 류이서씨와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동상이몽 프로그램에서 전진의 결혼식 장면이 나왔는데요. 전진은 신부 앞에서 자신의 곡을 부르며 웃음과 감동을 자아내며 신부를 기쁘게 하였습니다. 이로써 전진은 신화의 2번째 결혼 멤버가 되었습니다.

 

이 날 신화의 멤버들은 전진의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전진의 아내인 류이서씨는 항공사 승무원 출신으로 미모가 뛰어나며, 과거에 일반인 소개팅 프로그램에도 나온 적이 있습니다. 류이서씨는 1983년생으로 38살이며 전진씨와는 3살 차이가 납니다.

 

 

 

 

전진과 류이서씨는 3년의 연애를 하였습니다. 

 

 

 

 

한편 기부 플랫폼인 샐러비는 신개념 셀럽과 소통하는 매체로,  자신만의 셀럽에게 영상 메시지를 구매&요청하고, 셀럽으로부터 받은 영상을 세상에 공유함으로써 그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입니다.

 

 

 

지금까지 전진 기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