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공식입장 인종차별?

2020. 7. 26. 20:46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정보와 이슈를 알려드리는 생생정보 이슈통입니다.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 나혼자산다 공식입장입니다.

 

MBC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공식입장 인종차별 논란

나혼자산다 측이 화사의 의상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을 통해 해명을 하였습니다.

 

7월 25일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는 화사가 입은 의상이 특정 국가의 전통 의상을 코믹하게 보여주려한 의도였다며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인종차별이 아니냐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의견에 대해 나혼자산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특정 국가의 의상을 비하하는 의도는 없었고, 방송에서 화사가 착용한 의상은 방송에서 자주 입었던 한국적인 사우나 의상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일부 시청자들은 화사의 옷이 나이지리아 전통 의상이라고 잘못 생각했다는 걸 알게 됐다" 라며 우리는 화사의 옷을 특정 문화와 연결시키고자 하는 의도가 전혀 없었다는 걸 확실히 알려드리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15일 나혼산다에 방송된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라이브 방송에서도 일부 외국 팬들이 화사의 의상을 두고 '화사가 나이지리아 전통 의상을 입고 사람을 웃기려 한다며 인종차별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사람들이 예능을 예능으로 봐야지 자기들만의 생각으로 분별력없이 남을 너무 판단하는 것 같아서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여은파는 나 혼자 산다'의 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와 seezn을 통해 공개가 됩니다. MBC에서 인기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나혼자산다가 동시간대 프로그램의 1위 방송인 만큼, 그 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많고, 실시간 검색어에도 바로 올라가는 등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러한 해프닝 아닌 해프닝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 이것이 우려에 대한 설명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프로그램을 지지해주고 성원해주신 팬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지금까지 나혼자산다 공식입장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