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커피차 인증

2020. 7. 30. 00:15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안소희 커피차 인증

 

원더걸스 출신으로 배우로 활동준인 안소희가 과거 같은 걸그룹 동료였던 유빈이 보내온 커피차를 인증하며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안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희는 유빈이 좋아. 언니 고마워"란 글과 함께 유빈이 선물한 커피차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소희가 공개한 사진에는 유빈이는 소희 좋아. 좋아 좋아" 여러분의 마음을 해킹할 종아를 응원합니다" 란 메시지로 장식된 커피차와 그 앞에서 커피를 든채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안소희의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안소희는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oc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서 주민자치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9급 공무원이자 화이트 해커로 활동하는 이종아 역을 맡았습니다.

 

 

 

유빈과 안소희는 과거 원더걸스의 멤버로서 2007년에 데뷔해 2015년 배우 안소희가 탈퇴할 때까지 함께 활동했습니다. 과거 미국진출까지 해서 외국에서 고생도 많이 한 걸로 알고 있는데, 오랫동안 활동한 걸그룹으로서, 지금까지 그 우정이 변치 않았나 봅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소희는 스트라이프 블루 셔츠에 짙은 네이비 팬츠, 하얀색 스니커즈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의 여름 캐주얼룩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유빈은 소속사의 대표로서 제2의 삶을 살고 있고, 안소희는 배우로서 연기자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안소희가 출연하는 oc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의 진실을 쫒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입니다. 내달부터 반영할 예정인 드라마입니다.

 

 

사진속의 안희의 모습은 뛰어난 신체비율과 완변학고 귀여운 외모로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을 지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안소희는 뛰어난 패션과 매력적인 외모로 데뷔 초부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연예인이었습니다.

 

 

안소희는 배우 뿐만 아니라 지난 2일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 뒤 구독자 수 10만명을 기록하여 실버 버튼을 받았습니다. 연예인들의 유튜브 활동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이제 tv보다도 유튜브 시청을 더 많이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안소희 커피차 인증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