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tvq-pb-101 오류 간단한 해결법 바로 들어갑니다.!!!!!

2020. 5. 14. 23:24세상의 모든 정보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정보와 이슈를 알려드리는 생생정보 이슈 통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넷 플릭스 tvq-pb-101 오류 문제입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서 집안에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로 인하여 집에서 넷플릭스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넷플릭스 주가가 엄청 상승했다고 해요. 그러면 넷플릭스 오류 해결 별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1. 넷플릭스 실시간 채팅을 이용한다.

 

넷플릭스 실시간 채팅은 넷플릭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주소입니다. https://help.netflix.com/ 입니다. 다음, 구글, 네이버, 등 여러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이 가능하니 찾아보시면 됩니다.

 

2. 실시간 채팅으로 해결하기

 

실시간 채팅은 넷플릭스 홈페이지 하단 우측에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하기 버튼을 누른 다음에는 "어떤 문제인지 알려주세요' 항목이 나타납니다. 그러면 메시지를 알려주는 창이 나타납니다. 거기서 메시지를 작성하면 되고, 메시지 작성은 500자까지 가능하다는 점. 메시지 작성이 끝나면 완료를 누르면 전송이 됩니다. 답변은 1~2분 안에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엄청 빠르네요.

 

3. 디바이스를 분리한다.

 

디바이스를 전원에서 1분이상 분리를 합니다. 전원이 분리가 된 상태에서 디바이스의 전원 버튼을 눌러 방전을 시킵니다. 만약 전원 버튼을 사용할 수 없거나 전원 버튼이 없는 경우에, 디바이스의 전원 플러그를 3분 이상 분리합니다. 

그러고 나서

(1) 디바이스의 전원을 다시 연결한다.

(2) 디바이스의 전원을 켠다.

(3)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해 본다.

 

4. HDMI 케이블 문제일 경우의 해결방법

 

넷플릭스 콘텐츠가 재생이 안 되는 HDCP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무조건 HDMI 케이블을 사용해야 하고, 수신기나 스테레오 장비 없이 디바이스를 TV에 직접 연결합니다. 

케이블 단자를 반대로 연결하고, 새 HDMI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TV의 다른 HDMI 포트에 연결하고, 집에 다른 TV가 있다면 해당 TV의 hdmi 포트에 연결해 봅니다. 

 

5. 스마트 TV로 넷플릭스를 보는 경우의 해결방법

 

(1) TV를 전원에서 1분 이상 분리시킨다.

(2) TV의 전원이 분리된 상태에서 TV 전원 버튼을 5초 동안 길게 눌러 방전시킨다.

(3) 전원 버튼을 사용할 수 없거나, TV에 전원 버튼이 없는 경우, TV의 전원 플러그를 3분 이상 분리해 놓는다.

(4) TV의 전원을 다시 연결하고, TV를 다 시킵니다.

 

6. 홈 네트워크를 다시 시작한다.

(1) 30초 동안 비디오 게임 콘솔과 모든 홈 네트워크 장치의 플러그를 뽑고 각 장치를 다시 연결한 다음에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2) 벽면 콘센트에서 플러그를 뽑거나 비디오 게임 콘솔을 끕니다.

(3) 30초 도동안 전원 공급 장치에서 모뎀을 분리합니다.

(4) 모덴을 연결하고, 새 LED가 깜빡이지 않을 때까지 기다린다. 이후에 라우터와 모뎀의 연결이 끊어진 경우 연결하고 새 LED가 깜빡이지 않을 때까지 기다린다.

(5) 게임 코 콘솔을 다시 켜고,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해본다.

 

7. XBOX one 문제 해결방법

(1) xbox 전원을 끈다.

(2) 콘솔의 뒷면에서 전원 코드를 1분 이상 분리한다.

(3) xbox 전원이 분리된 상태에서 콘솔의 전원 버튼을 5 초동 동안 길게 눌러 방전시킨다.

(4) xbox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한다.

(5) 전원 버튼을 눌러 xbox  전원을 켜고,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한다.

 

8. 블루레이 플레이어 문제

 

(1) 디바이스를 다시 시작한다.

(2) 디바이스의 전원이 분리된 상태에서 디바이스의 전원 버튼을 눌러 방전시킨다.

(3) 전원 버튼을 사용할 수 없거나 디바이스에 전원 버튼이 없는 경우, 디바이스의 전원 플러그를 3분 이상 분리한다.

(4) 디바이스의 전원을 다시 연결하고, 다시 켠다.

(5)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해 본다. 

 

* 블로그 주인의 말

 

현재 코로나 19 사태로 수천 명에 달 한하는 넷플릭스 고객 센터 에이전트가 근무를 하하지 못하거나 재택근무를 한다고 한다. 그로 인하여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고 한다. 넷플릭스는 모든 국가에서 실시간 채팅 및 온라인 고객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면 일부 지역에서는 전화 지원 이용이 된다고 하는데, 우리나라는 전화 지원은 아직 안 되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