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어워즈 사과 임영웅 홀대 논란

2020. 8. 15. 00:54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임영울 홀대 논란 '소리바다 어워즈 사과 했다'

대세 트롯트 가수 임영웅이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홀대를 받았다는 의견이 나온 가운데 임영웅의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임영웅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14일 팬카페를 통해 "팬 여러분 덕분에 임영웅이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좋은 상을 수상했다. 트로트 가수는 소리바다 어워즈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며 수상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다만 시상식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다"라며 "이에 대해서 주관사의 사과를 받았다" 고 전했습니다. 임영웅은 지난 13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러나 주관사 측은 본상 대상자인 임영웅의 참석 여부를 공지하지 않았고, 이날 임영웅은 결국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주관사 측은 임영웅의 수상이 예정됐던 상의시상을 돌연 생략하고, 앞서 팬들이 투표로 만든 최애 돌셀럽 '트로트 인기상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이에 팬들은 "임영웅이 불참했다고 시상까지 없앴다"며 홀내 논란을 제기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여러분이 만들어 준준 상은 임영웅에게 잘 전해 드리도록 하겠다"며 팬들의 마음이 풀리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다음은 임영웅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의 입장을 정리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팬 여러분 덕분에 임영웅님이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좋은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팬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인기상, 정말 많은 수고를 통해서 만들어주신 상을 감사히 받았습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로는 소리바다 어워즈 역사상 처음으로 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본상과 인기상은 아티스트 임영웅님과 팬 여러분의 노력과 수고로 만들어진 갚진 결과입니다.

 

 

 

다만, 시상식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고, 이로 인해 팬 여러분의 큰 상심이 발생한 것에 대해 저희도 함께 속상한 마음입니다. 이에 해서 소리바다 어워즈 주관사의 사과를 받아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도 마음을 조금 풀어주시고,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상은 임영웅 님에게 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응원과 열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소속사 입장 정리 끝)

 

지금까지 소리바다어워즈 사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세상의 모든 이슈 >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니 1위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0) 2020.08.16
송혜교 기증  (0) 2020.08.15
한승연 출연확정  (0) 2020.08.15
고보결 전속계약  (0) 2020.08.12
FNC 공식입장 AOA 논란  (0) 2020.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