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키 나이 고향 프로필

2021. 3. 25. 22:15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박나래 키 나이 고향 프로필

 

인사하는-박나래
반팔입은-박나래

 

 

 

 박나래 프로필

출생 1985년 10월 25일 (35세) /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망월리
거주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사항 148~149cm, 60kg / b형
가족 할아버지 박만배, 할머니 오양례, 어머니 고명숙, 남동생 박성주
학력 목포상동초등학교 - 목포항도여자중학교 - 안양예고 - 상명대학교 연극학 중퇴
종교 카톨릭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데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
별명 나래코기, 조지나, 나래바르뎀, 나래바 박사장, 작은거인, 박반장

 

리본옷입은-박나래
박나래

 박나래 그녀는 누구인가?

 

2017년 한국갤럽 올해를 빛낸 코미디언 부문에서 3위, 2018년 올해를 빛낸 예능방송인 부문 2위, 2019년 2위를 차지할만큼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남을 깎아내리거나 비하하는 개그 스타일이 아닌 꽁트 위주와 자기 자신의 엉성함, 어딘가 모자람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스타일이다.

 

2019년 MBC 연예대상에서 나혼자산다, 구해줘 홈즈로 대상을 수상하며 여성 코미디언 톱의 자리를 다졌다. 

 

 

 

 

 박나래 성희롱 논란

 

그녀의 주력 개그 스타일이 섹드립인데 반해 그 수위를 조절 못해서 꾸준히 논란이 되는 경우가 있었다. 가장 대표적인 논란은 여은파에서 헨리에 대한 성희롱을 했다는 것. 그럼에도 당시에는 사과가 없이 유야무야 넘어갔었다.

 

그 뒤 2021년 3월 24일, 인터넷 콘텐츠로 제작하는 헤이나래에서의 성희롱 논란이 크게 불거졌다. 주된 여론은 성별이 바뀌었다면 방송계에서 매장당할 수준의 개그였다는 것.

 

논란이 일어나자 업로드 채널인 스튜디오 와플 측에선 처음에는 K-조신' 같은 페미니즘성 코멘트가 달렸던 썸네일만 교체했으나 결국 몇 시간 후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이후 신고 누적으로 해당 영상은 삭제됐다.

 

 

 

<핫 이슈> - 헤이나래 사과 박나래 성희롱 논란, 나혼자 산다 하차 요구 빗발쳐.

 

헤이나래 사과 박나래 성희롱 논란

# 헤이나래 사과 박나래 성희롱 논란 헤이나래 사과 박나래 성희롱 논란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제 포스팅을 통해서 헤이나래 사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searchof.tistory.com

분홍색옷입은-박나래
박나래

 

 박나래 여담(TMI)

 

* 김건모, 신동엽과 같이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주당으로 유명하다.

 

* 주변인들의 증언에 따르면 술버릇이 매우 고약하다는 평가가 일관되게 나온다.

 

* 박나래가 한창 양세찬을 좋아했다는 이야기를 방송에서 여러번 한 적이 있다.

 

* 박나래는 얼굴 분장의 달인이다.

 

검은색옷입은-박나래
박나래

 

 

 

 

* 나래바의 유래에는 개그콘서트 이후 별다른 활약이 없던 시절 선배인 김준호의 도움이 있었다.

 

* 나 혼자 산다에서도 나왔지만, 어머니를 닮았는지 요리를 잘한다.

 

* 동향 출신의 연기자 박진주와는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내 온 사이라고 한다.

 

* 조류 공포증이 있다. 그래서 닭 요리도 못한다고 한다.

 

* 김숙과 미묘하게 닮아서 헷갈리는 사람이 많다.

 

 

 블로그 급상승 인기 글!

 

 

장동윤 나이 학교 프로필

# 장동윤 나이 학교 프로필  장동윤 프로필 나이 1992년 7월 12일 (28세) 출생지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사항 177CM, B형 가족 부모님, 형 종교 개신교 학력 경신고등학교 - 한양

searchof.tistory.com

 

 

이휘재 부인 아들 나이 프로필

# 이휘재 부인 아들 나이 프로필 이휘재 부인 아들 나이 프로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이휘재 부인 아들 나이 프로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이휘재 부인 아들 나이 프로

searchof.tistory.com

 

 

그것이알고싶다 그알 1253회 사라진 269명의 흔적 KAL007 격추사건

# 그것이 알고 싶다 그알 1253회 사라진 269명의 흔적 KAL007 격추사건  방송정보 * 편성: SBS / (토) 오후 11:10 * 회차: 1253회차 (2021. 03. 20) 방송 * 방송내용: 사라진 269명의 흔적 KAL007 격추사건 / 20..

searchof.tistory.com

 

 

기성용 빌딩 가격 아버지 나이 초등학교 프로필

# 기성용 빌딩 가격 아버지 나이 초등학교 프로필  기성용 프로필 나이 1989년 1월 24일 (32세) 출생지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곡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행주 기씨 가족 아버지 기영옥, 어머니 남영숙

24hour-hotissue.tistory.com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앨범 중고 판매 논란

#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앨범 중고 판매 논란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앨범 중고 판매 논란 포스팅입니다.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내용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분

24hour-hotiss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