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내돈내산 2년 사용 후기 총정리

2021. 1. 2. 22:29세상의 모든 정보/생활정보

 

#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내돈내산 2년 사용 후기 총정리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내돈주고 2년동안 사용한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 머리 감을 때는 그냥 마트에서 아무 샴푸나 골라서 사용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점점 들고, 탈모에 대한 관심이 서서히 증가하면서 소중한 내 머리를 지키고자 인터넷을 검색하기 시작하였고, 탈모 예방에 효과적인 탈모샴푸인 그 중에서도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를 사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저희 집안이 탈모 유전이라,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를 먼저 사용하고 계신 탈모 전문가이신 삼촌의 추천을 받아, 먼저 사용해보고 나서 머리도 잘 안빠지는것 같고, 일반 샴푸보다 성분이 더 좋은것 같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2년동안 이 샴푸만 계속 써 왔고, 절대로 광고나 협찬 아닌 제 100% 개인 의견임을 명시하면서, 폴리젠샴푸의 모든것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브랜드란?

 

닥터포헤어는 글로벌 두피관리센터의 임상 노하우를 기반으로 두피친화적 홈케어 제품을 제시합니다. 기분 좋은 사용감과 더불어 다양한 두피.모발 고민을 위해 고안된 효과적 홈케어 제품을 약속하는 기업입니다.

 

뉴욕, 북경, 서울 등에 위치한 닥터포헤어 연구실은 다양한 두피.모발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사람의 두피와 모발 고민을 해결해 왔다고 합니다.

 

닥터포헤어는 이러한 임상 노하우와 연구를 통해 두피의 자생력을 이끌어 두피 노화를 방지,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닥터포헤어 샴푸는 탈모인들에게 입소문이 나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샴푸가 되었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핵심 포인트!

 

 

01.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는 두피 강화 유효 성분 3가지를 나노 사이즈의 리포좀에 담아 두피 흡수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폴리젠샴푸에 들어있는 비오틴은 탄력있고 건강한 모발 관리에 도움을, 세라마이드는 쉽게 무너지지 않는 강한 두피를 만들어주며, 쏘팔메토추출물이 들어있어 풍성한 모발을 유지하게 도와줍니다.

 

또한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는 1회 사용 후, 두피 탄력 개선에 두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02.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는 답답하게 꽉 막힌 두피를 풍성한 거품으로 개운하고 청결하게 세정시켜, 각종 노폐물과 피지.각질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에 들어있는 페퍼민트추출물과 카페익애씨드가 개운한 두피 클렌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03.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를 사용하면 개운한 사용감으로 두피는 깔끔하게, 모발은 처짐없이 풍성하게 만들어 주어 모발 볼륨을 완성시킵니다.

 

폴리젠샴푸에 쇠뜨기추출물과 호프꽃추출물이 들어가 있어, 볼륨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04.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는 두피의 유분과 수분을 조절해주는 4가지 뿌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 강화의 기본이 되며 적절한 유.수분 밸런싱으로 두피를 케어해줍니다.

 

 

 

05.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는 저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MIT / CMIT 등 유해 의심 성분이 첨가 되지 않았고, 인체 피부 일차자극 시험 결과 저자극 안심 샴푸로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유해 의심 성분 7가지 검사 결과, 3가지는 불검출, 4가지는 무첨가 판정을 받아, 유효성 평가 완료를 받은 제품입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2년 사용 후기

 

 

글 맨 처음에 언급한 것 처럼 저는 닥터포헤어 샴푸를 2년동안 사용하였습니다. 삼촌의 권유로 처음 사용하였고, 이후로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폴리젠 샴푸의 가격은 홈페이지 기준으로 500ML에 15,900원입니다.

 

보통 마트에서 파는 샴푸보다는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사용한 결과 조금만 짜서 사용해도, 거품이 많이 일어나서 저 같은 경우는 500ML 사면 3달 넘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이 샴푸를 쓰기 전에, 다른 샴푸를 사용했을 때는 머리를 감고나서 머리카락이 많이 빠졌는데, 폴리젠샴푸를 사용하고 나서 머리카락이 덜 빠진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일반 샴푸보다 감고 났을 때 머리가 더 상쾌해진 느낌을 받았고, 폴리젠 샴푸는 무자극이라 특유의 샴푸냄새도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

 

 

 마무리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정보와 사용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탈모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현대인에게 많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요즘 사회는 특히, 스트레스와 각종 영양 불균형으로 젋은 사람들에게도 탈모 현상은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본인이 머리카락이 자주 빠진다거나, 유전이 있다거나, 모발을 관리해야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하루빨리 탈모샴푸로 바꾸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샴푸 바꾼다고 "뭐 얼마나 머리가 안 빠지겠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머리는 있을 때 관리를 잘 해야 나중에 후회를 안합니다. 그리고 머리는 탈모약, 탈모샴푸 쓴다고 막 풍성하게 자라나는 건 아니지만, 기존에 가지고 있는 머리를 잘 유지시키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한 번 사용해보시고 판단해도 절대 후회안할거라 자신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은 정보 글

 

 

-2021년 최저임금 과연 얼마? 2020년에 비해 얼마나 올랐을까?

 

2021년 최저임금

# 2021년 최저임금 알아보기 매년 연말이나 연초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최저임금입니다. 최저임금은 매년 인상되기 때문에 이번에는 얼마나 올랐는지 많

searchof.tistory.com

-열이 나고 기침이 심하다. 혹시 나도 코로나에 걸린 것 아닐까? 코로나 증상은?

 

코로나 증상

※ 코로나 증상 " 코로나 발현 순서가 있다!!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정보와 이슈를 알려드리는 생생정보 이슈통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 코로나 증상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그

searchof.tistory.com

-주민센터에 등본 발급받으러 가야되는데 몇 시까지 운영하는지 헷갈린다. 4시 반인가?..

 

주민센터 업무시간 확인

* 주민센터 업무시간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주민센터 업무시간입니다. 우리가 살면서 민원업무를 보기 위해서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searchof.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