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공식입장 악플러 처벌!

2020. 11. 2. 14:39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김나영 공식입장 악플러 처벌!

 

 

 

가수 김나영이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김나영측은 자신에 대해 허위사실을 유포한 악플러들에게 강력 법적 대응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김나영에 대한 악플을 남긴 악플러들은 벌금형을 선고받게 됩니다.

 

2일 김나영의 소속사는 "김나영을 향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댓글에 대한 1차 고소 건에서 악플러들에게 벌금형을 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김나영의 소속사는 선처를 호소하는 악플러들도 있지만, 관용은 없다." 원칙적으로 절대 합의 없이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벌금 외 손해배상 청구도 컴도 중이다.

 

 

근거 없이 남긴 추측성 악플러들을 향해 끝가지 민사,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자료를 통합해서, 범죄행위를 적발중이라며,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보호하기 위해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는 없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앞서 가수 김나영은 음원차트 조작과 관련한 음원 사재기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대해 멜론 측은 "비정상적인 움직임은 보이지 않았다고 입장을 전한 바 있습니다.

 

 

 

 

 

 

요즘 연예인들을 향한 무차별적인 언어폭력, 허위사실 유포 등 연예인들을 괴롭히는 악플러들로 인하여, 연예인들의 멘탈이 많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연예인들이 예전과 달리 악플러들을 향한 칼을 빼들고 있습니다.

 

 

잘못한 일은 비판받아야 마땅하지만, 있지 않은 사실을 사실처럼 이야기하거나 무분별하게 악플을 남기는 행위는 강력한 법의 잣대로 처벌을 받아야 마땅한 것 같습니다.

 

 

 

 

공식입장을 내놓은 김나영씨의 프로필을 보면, 김나영씨는 1991년생으로 현재나이 30살입니다. 대국민 오디션이라 할 수 있는 슈퍼스타k5에 출연해 최종 미션에 탈락해 아쉽게 생방송 진출은 하지 못했습니다.

 

장르는 발라드이며, 2012년부터 가수 활동을 하였습니다. 서울예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하였으며, 알려진 곡으로는 태양의 후예 OST를 부르면서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많에 얻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김나영 공식입장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