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소연 전속계약

2020. 7. 12. 00:34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정보와 이슈를 알려드리는 생생정보 이슈통입니다.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티아라 소연 전속계약입니다. 걸그룹 티아라 전 멤버인 소연이 홍록기, 김호중이 속해있는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출처-스타데일리뉴스

* 소연의 프로필을 보면

출생: 1987.10.5 / 신체: 163cm, 46kg / 수상: 2005년 cmb 친친청소년가요제 금상 / 경력: 2009. 04~2017.05 그룹 티아라 멤버

 

11일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가수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소연과 전속계약을 채결하열고, 소연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소연은 2009년 티아라 멤버로 데뷔를 하였고, 팀 해체 이후에는 드라마 달콤한 유혹과 해운대 여인들, 예능 프로그램 '쇼핑왕'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동아 소연의 소식이 들리지 않아서 연예계를 완전히 떠났나 생각했지만, 이번에 전속계약을 했다고 하니 다시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인가 봅니다. 

 

티아라 소연이 속해있는 엔터테인먼트에는 홍록기, 봉중근, 한영, 김원효, 한혜진, 김나윤, 최승윤, 장진희, 미스트롯 정미애, 김소유, 영기 등이 소속되어 있다고 합니다.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와 한 식구가 된 소연

 

이번에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통해서 가수와 배우 활동에 활발한 모습을 보여줄 생각이 있어보이는 소연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소연 전속계약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