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박세리 서울이사

2020. 7. 11. 13:39세상의 모든 정보/방송정보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정보와 이슈를 알려드리는 생생정보 이슈통입니다.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박세리입니다. 7월 10일 금요일 나혼자산다에서 골프선수 박세리가 첫 서울집 공개와 서울집에서의 생활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mbc

 

박세리 선수의 프로필을 보면

 

* 출생: 1977. 9. 28 대전광역시 / 신체: 169cm, 67kg / 소속: 바즈인터내셔녈(co-ceo), 대전광역시체육회(부회장), 데뷔:1996년 KLPGA 입회 / 경력: 2019~제32회 도쿄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

 

 

저번에도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던 박세리는 이번에 두번째 출연인데요. 저번 출연에는 화려하고, 엄청 큰 대전의 집을 보여주었고, 이번에는 서울에서 지낼곳이 필요해서 서울에 집을 마련한 박세리 선수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해서 큰 화제를 보여줬던 박세리선수는 이번에도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박세리 선수의 인기를 나타냈습니다.

 

나혼자산다 박세리

 

저번에는 운전하는 모습이 보여지지 않았었는데요, 국제운전면허증만 가지고 있던 박세리선수가 한국의 운전면허증을 다시 발급받고 직접 운전해서 서울에 도착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서울집은 스케줄이 있을 때에만 머물 공간이지만 처음 이사와서 필요한 물건들을 택배로 주문해서, 집 바깥에 택배 박스가 가득 쌓아져 있었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박세리씨가 주문한 택배물건은 특대 사이즈의 에어프라이, 많은 주방도구, 냉동식품, 휴지, 펜트리, 각종 먹거리 등 굉장히 물건이 많아 보였습니다. 또한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박세리는 먹고싶은거 먹으면서 살 빼자, 살면서 먹는 즐거움이 가장 큰 즐거움이라 말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나혼자산다 박세리

박세리선수는 주문온 미니 펜트를 제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처음에는 설치가 어려워보였지만, 금세 막힘없는 손놀림을 보여주어 펜트리를 완벽하게 만들었습니다. 조립이 완성된 펜트리에 간식 더미를 체우며 만족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전기그릴로 닭꼬치를 구워먹는 박세리 선수, 2대의 불판으로 냉동 닭꼬치를 구워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인 박세리선수. 굉장히 행복해보입니다.

 

 

나혼자산다는 혼자서 사는 연예인과 유명인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인데요. 7월 10일에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선는 박수리선수 뿐만 아니라 배우 이장우씨도 나왔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재방송으로 시청하면 좋을듯 싶습니다.

 

첫 서울살이의 고군분투한 모습과, 혼자서 먹는 먹방의 즐거움을 제대로 보여준 박세리 선수

 

박세리 선수는 또한 TV매니아라고 합니다. 본인이 있는 곳에는 TV가 무조건 있어야돼서 서울에 이사오자마자 케이블과 스피커를 설치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지금까지 나혼자산다 박세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