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부상 컴백 일정 재조정

2020. 7. 8. 16:32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정보와 이슈를 알려드리는 생생정보 이슈통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태민 부상입니다. sm소속 샤이니 그룹의 멤버인 태민이 안무 연습중에 우측 손목 부근 골절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sm 관계자는 현재 태민은 병원에 통원 치료 중이고, 회복 상태에 따라 컴백 일정을 재조정해서 발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태민은, 2014년 첫 솔로 미니앨범을 시작으로 꾸준한 솔로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신곡은 지난해 2월에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원트(WANT)에 이은 미니앨범이었습니다.

 

출처-스타뉴스

 

이번 부상으로 태민의 솔로활동을 기다리던 팬들에게는 안타까운 일이 되었습니다. 7월 중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던 태민은 브이로그를 통해서도 솔로앨범을 열심히 준비중인 모습을 팬들에게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조이뉴스24

 

한편 같은 소속 멤버인 샤이니 온유씨는 2018년 12월 10일 현역으로 입대해 군악대로 자대 배치를 받고, 오늘 8일 말년휴가를 나왔습니다. 코로나 19확산 방지를 위해 부대 복귀없이 전역하라는 지침에 따라서 온유씨는 20일 군대에 복귀하지 않고, 제대를 한다고 합니다. 샤이니 멤버를 모두 모여서 같은 무대에 서는 모습을 빨리 봤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컬투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