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만두 달인 인천 서구 미도방만두 위치 정보

2021. 3. 15. 17:30세상의 모든 정보/방송정보

# 생활의 달인 만두 달인 인천 서구 미도방만두 위치 정보

 

 

# 생활의 달인 만두 달인 / 789회 (2021. 03. 15) 방송정보

인천 주민들 사이에 전설이라 불리는 인생 만두 식당이 있다. 종이 포장은 투박하고 평범하지만, 그 속에 담긴 만두의 맛은 완벽하다는데. 부부가 운영하는 가게는 매일 아침 두 사람의 찰떡궁합 속에서 만두가 만들어진다.

 

매일 아침 아내가 직접 정성스레 만두피를 만들고, 달인은 옆에서 10가지 재료를 정성스레 손질해 만두소를 만든다. 두껍지만 쫄깃쫄깃한 만두피 안에 식감이 살아있는 만두소 궁합은 완벽 그 자체라고 한다.

 

박성석(남 / 64세 / 경력 35년) 달인의 30년 세월이 담긴 만두의 비법을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해보자.

 

 

 

 

# 만두 달인 인천 서구 미도방만두 위치 정보

* 위치: 인천 서구 연희동 686-13 (도로명: 인천 서구 서곶로 355) / 아시아드경기장(공촌사거리)역 3번 출구에서 204m / 연락처: 032-563-3033

 

 

 

# 식당 내부모습

 

 

 

# 미도방만두 메뉴 및 가격

 

 

# 방문자 리뷰

 

 

* 맛있어요. 마약같아요.

 

* 처음에 찍었어야 했는데 사진을 먹다가 찍었네요. 거의 15년 넘게?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간만에 찾아가도 알아봐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김치만두 고기만두 둘다 너무 맛있어요.

 

* 아줌마 불친절해요.

 

* 소문대로 전통있는 맛이네요. 김치만두 강추입니다. 포장이 옛 감성 돋네요.

 

 

 

* 김치만두 약간 매콤해서 맛나요. 김치는 6개 4500원, 고기는 10개 4500원. 밥 대신 한끼 대신먹기 좋더라구요.

 

* 김치만두가 정말 맛있어요.

 

* 직접 빚은 손만두. 이 집 만두는 소울, 힐링됩니다. 저는 김치만두가 더 맛있어요.

 

* 김치만두는 조금 맵고 저는 고기만두가 더 맛있어요.

 

 

 

 

* 서비스 말했는데 사람 무안하게 만들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맛집이라면서 인성이 그러시면 안되죠. 그러고도 장사 잘되시겠네요. 아저씨

 

* 옛날보다 맛이 덜하네요. 맵기만 해요.

 

* 옛날엔 찐빵도 판매하신 모양인데 지금은 없어서 아쉬워요.

 

* 김치가 아삭아삭 씹히는 맛은 없는데, 매콤칼칼한 것이 취향 저격이다.

 

 

 

 블로그 급상승 인기 글!

 

 

문재인 나이 고향 프로필

# 문재인 나이 고향 프로필 이름 문재인 생년월일 1953년 1월 24일 출생지 경남 거제군 거제면 명진리 694-1 재임기간 2017년 5월 10일 ~ 2022년 5월 10일  문재인 그는 누구인가? 대한민국의 제 19대 대통

searchof.tistory.com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찹쌀떡 달인 영주 민속떡집 위치 정보

#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찹쌀떡 달인 영주 민속떡집 위치 정보 #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찹쌀떡 달인 영주 민속떡집 / 788회차 (2021. 03. 08) 방송 새벽 4시부터 고소한 향이 경북 영주 중앙시장 골목

searchof.tistory.com

 

 

임영웅 노래모음 듣기

# 임영웅 노래모음 듣기 임영웅 노래모음 듣기 포스팅입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임영웅 노래모음 듣기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임영웅 프로필 나이 1991년 6월

searchof.tistory.com

 

* 설운도가 작곡한 노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발표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로..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 가사 뮤비

#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 가사 뮤비 가수 임영웅이 3월 9일 오후 발매된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

24hour-hotissue.tistory.com

 

*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부작용 사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맞아도 될까?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 효과

#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 효과  아스트라제네카는 어떤 기업? 아스트라제네카는 스웨덴 산하의 영국 - 스웨덴의 제약회사로 연구, 개발, 제조 판매업을 하는 전문기업이다. 본부는 영국에

24hour-hotiss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