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음성판정 어디서?

2020. 11. 24. 15:58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박신혜 음성판정 어디서?

 

 

배우 박신혜가 코로나 검사 결과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JTBC 새 드라마 '시지프스'에 출연하는 박신혜는 해당 드라마에 출연하는 보조 출연자가 23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촬영이 일체 중단됐습니다.

 

주연 배우인 박신혜, 조승우를 포함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순차적으로 진단 검사를 받았습니다.

 

 

 

박신혜의 소속사 관계자는 24일 박신혜가 코로나 검사 결과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아, 스케쥴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최종 음성판정을 받은 박신혜는 24일 예정되었던 영화 '콜' 인터뷰에 정상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녀가 출연하는 영화 '콜'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된 서로 다른 시간대의 두 여자가 서로의 운명을 바꿔주면서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영화는 11월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박신혜는 영화 '콜'에 대해서 극장 개봉을 하지 못한것은 아쉽지만,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관객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습니다.

 

 

영화에서 박신혜는 과거를 바꾸려는 여자인 서연을 연기하였고, 영화 버닝으로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전종서가 미래를 바꾸려는 여자 영숙을 맡아 새로운 연기를 펼쳤습니다.

 

 

 

영화 콜에는김성령, 박호산, 오정세, 이엘, 이동휘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