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피해호소 신변위협

2020. 10. 6. 17:02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비 피해호소

 

 

 

가수 비(본명:정지훈)이 사생활 침해 피해를 호소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비의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티 비(정지훈)의 집을 찾아가 초인종을 누르고 고성을 지르는 등의 행위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비의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집을 찾아가는 행동을 멈춰 주시기 바란다"면서 행동으로 아티스트 본인은 물론, 함께 생활하고 있는 가족들이 큰 공포를 느끼고있다"고 호소했습니다.

 

 

 

 

 

비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신변을 위협하는 행동들이 반복될 경우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정신적, 신체적 보호를 위해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비의 피해호소에도 불구하고 계속적인 신변위협을 행하는 일들을 한다면 가해자에 대한 선처는 없을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가 공개한 가수 비의 집 근처 CCTV를 분석한 결과, 가해자는 비와 김태희의 집을 서성거리고 있었습니다.

비의 팬인지는 모르겠지만, 연예인들을 향한 일반인들의 과도한 관심과 또는 사생활 침해는 범죄이기 때문에, 올바른 팬심을 가지고, 또한 강력한 법대응으로 연예인들의 안전을 도모해야 될 것입니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17년 1월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가수비에 대해 알아보면 본명은 정정지훈이고 1982년 6월 25일 출생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소속사는 레인컴퍼니,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입니다.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학사 졸업이며, 단국대학교 문화술대학원 석사 재학 중입니다. 최근 mbc의 놀면 뭐하니와 역주행 노래 깡으로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비 피해호소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세상의 모든 이슈 >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 전역소감  (0) 2020.10.07
아는형님 공식입장 박경 학폭  (0) 2020.10.06
이수현 솔로데뷔  (0) 2020.10.05
제이셉 입대 현역  (0) 2020.10.05
배두나 소감 비밀의 숲  (0) 202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