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특별출연

2020. 9. 22. 21:08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전현무 특별출연 JTBC 드라마 '18어게인'

 

 

 

 

JTBC 드라마 18 어게인 2화 방송에서 방송인 전현무, 장성규가 특별출연합니다.  특별출연한 두 전현무와 장성규는 김하늘의 아나운서 시험 장면에 등장해 존재감 넘치는 하드캐리를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며, 넘사벽 초공감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며, 빠른 전개와 위트 넘치는 연출, 김하늘, 윤상현, 이도현의 활약이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눈을 떼지 못하게 집중하게 됩니다.

 

 

 

드라마 '18어게인'측은 오늘 22일 방송되는 2화에 전현무, 장성규가 특별 출연한다고 밝히며, 현장 컷을 공개해 관심을 높였습니다. 극 중 특별출연한 전현무는 김하늘의 아나운서 시험 JTBC 아나운서 '배승현'으로, 장성규는 김하늘과 경쟁을 벌이는 아나운서 지망생 '장성규'로 변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공개된 스틸에는 다소 긴장한 듯 입을 꾹 다문 장성규와 부드러운 미소로 그를 바라보는 특별츨연한 전현무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성규와 특별출연한 전현무의 극 중 표정이 시험장을 긴장감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하지만 장성규는 이내 익살스러운 제스처와 표정으로 보는 이를 빵 터지게 하는 장난기 가득한 반전 면모를 드러냈고, 특별출연한 전현무는 미소를 싹 지운 냉랭한 표정으로 돌변해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이에 예측할 수 없는 아나운서 시험장에 궁금증이 모아지며 두 사람의 활약에 관심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특히 촬영날 특별출연한 전현무와 장성규는 특별 출연에도 불구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과 끼를 발휘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습니다.

 

 

 

 

마치 만담을 하는 듯한 모습을 보인 두 사람의 완벽한 티키타카에 모든 스태프들이 웃음을 지었고, 특별 출연한 전현무와 장성규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더욱 증폭된 것 같습니다.

 

 

드라마 18어게인 제작직은 특별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준 전현무와 장성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독보적인 재치와 센스를 바탕으로 맛깔스러운 연기를 보여준 두 사람 덕분에 재미있는 장면면이 탄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22일 특별출연한 전현무와 장성규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전현무가 특별출연한 드라마 18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출연배우로는 김하늘, 윤상현, 이도현, 김유리, 위하준, 이기우,김강현, 이미도, 노정의 등이 나옵니다.

 

특별출연한 전현무가 과연 어떤 연기를 펼쳤는지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전현무 특별출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세상의 모든 이슈 >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효성 MC발탁  (0) 2020.09.29
이유비 기부  (1) 2020.09.29
이지훈 계약분쟁  (0) 2020.09.22
소지섭 기부 1억  (0) 2020.09.21
송하예 해명  (1) 2020.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