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와이프 리메이크 일본 방송

2020. 8. 13. 01:56세상의 모든 정보/드라마 정보

 

tvN드라마 '아는 와이프' 일본에서 리메이크 된다!

8월 12일 '드라마 아는 와이프'를 제작한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지난 2018년 방영된 드라마 아는 와이프의 리메이크 판권이 일본의 지상파 채널인 후지TV에 판매돼 드라마로 제작된다고 밝혔습니다.

 

아는 와이프는 한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한 남자의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만든 드라마로 배우 지성과, 한지민, 강한나, 장승조가 출연했습니다.

 

아는 와이프 일본판은 총 11부작으로 제작되며, 일본의 인기배우 오쿠라 타다요시와 히로세 아리스가 주연 배우로 캐스팅 됐으며 내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한편 일본의 후지TV 관계자는 "우연한 기회에 '아는 와이프'를 접하게 됐는데, 전편을 한번에 몰아 봤을 정도로 깊이 빠졌고, 특히 등장인물들의 캐릭터 하나하나를 보며 울기도 하고, 마음이 따뜻해지기도 하면서 드라마를 보면서 행복감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관계자는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여러 나라의 부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라 생각했고, 많은 부부들의 인생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리메이크를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내년 1월에 첫 방송 예정이며, 핵심 시간대인 목요일 밤 10시에 편성이 확정댔다고 합니다. 한국에서의 시청률은 평균 7.9%, 최고 8.6%라는 높은 최종화 시청률을 기록하였고, 인기리에 종영한 작품으로, 현실과 권태 속에 놓인 부부의 이야기를 타임슬립 소재로 풀어내며 수 많은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든 작품으로 평가가 됩니다.

 

kbs 드라마에서 배우 손호준과 장나라가 출연했던 '고백부부'가 생각이 나네요.

 

아는 와이프를 담당한 스튜디오드래곤의 조문주 cp는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소재로 출발한 이 작품은 당연하게만 여겼던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기획되었는데, 이러한 따뜻한 감성을 해외에서도 공감 해 준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콘텐츠 판매를 담당한 cj 해외 콘텐츠 사업국 정민화 팀장은 '부부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인 소재인데, 드라마 아는 와이프만의 기발함과 따뜻함이 소구 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드라마 아는 와이프가 일본에서 과연 성공적으로 리메이크 되어 일본사람들에게도 재미와 감동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아는와이프 리메이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