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수료식 해병대 훈련소!

2020. 8. 1. 16:52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가수 로이킴, 해병대 신병 수료식에서 충성상 받았다.

가수 로이킴(본명: 김상우)이 해병대 훈련소에서 훈련을 마치고, 훈련소에서 충성상을 받았습니다. 지난달 31일 해병대 공식 블로그에는 7월 30일 오전 진행된 신병 1259기 수료식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로이킴은 수료식 때 훈련 기간 중 해병대 정신을 몸소 실천한 우수 해병들에게 표창되는 충성상을 받았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로이킴의 늠름한 모습이 보여, 로이킴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습니다.

 

로이킴은 지난 6월 15일 경북 포항시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했으며, 7주간의 훈련을 거쳐 해병대 병사로 군 생활을 하게 됩니다. 한편 로이킴의 전역 예정일은 2021년 12월 이라고 합니다.

 

 

 

로이킴은 국민 오디션의 첫 주자인 슈퍼스타k 출신으로서, 슈퍼스타k4에서 유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고, 그의 노래로는 '봄봄봄, 러브 러브 러브 등의 히트곡을 냈습니다. 

 

 

해병대 측은 신병 1259기의 6주차 훈련 모음 사진과 영상편지를 공개했고, 마스크를 쓴 모습이었지만,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고, 영상편지를 통해 "어머니 아버지 사랑합니다. 건강하게 돌아가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인사를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로이킴은 가수 정준영 등의 불법 촬영물 유포 사건 수사 과정에서 경찰 조사 대상에 오르기도 했으나, 최종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 불법 촬영물 유포사건으로 다니던 대학교에서의 학교생활과 가수생활에도 큰 타격을 입은 로이킴이 기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지만, 향후 그의 가수활동에 어떠한 영향이 끼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로이킴 수료식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