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 이두희 결혼

2020. 10. 31. 15:42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지숙 이두희 결혼

 

 

서울대 출신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결혼을 합니다.

 

이두희와 지숙은 오늘 31일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지숙은 전날 자신의 SNS를 통해 20대 초록이를 쭉 지켜보면서 지금의 저를 만들어준 레인보우 팬들, 내일 유쾌한 형아 한 명 우리 편으로 만들어 놓겠다. 늘 믿고 지지해줘서 고맙다. 오늘 좋은 꿈 꾸자" 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두희와 지숙은 지난 10월 연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하였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지숙과 이두희가 곧 결혼할 것은 어느정도 예상한 바 입니다.

 

 

 

 

 

지숙과 결혼하는 이두희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룰 졸업한 프로그래머로, 예능 '더 지니어스': 롤 브레이커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현재는 IT서비스와 코딩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 '멋쟁이 사자처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두희와 결혼하는 지숙은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하여, 2016년 그룹이 해체 이후 솔로 가수와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숙 이두희의 결혼에 지숙의 걸그룹 시절 함께했던 레인보우 멤버들이 지숙과 함께 화보를 촬영했습니다. 이들은 비록 그룹이 해체됐지만, 서로 사이가 좋아서, 해체 이후에도 꾸준히 연락하며, 정말 친자매처럼 지낸다고 하였습니다.

 

지난해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해체 이후에도 우정과 의리를 지켜내고 있습니다.

 

 

 

 

한편 지숙과 이두희의 결혼에 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항상 지숙을 사랑해주고 응원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지숙의 앞날에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31일 이 날은 지숙과 이두희 뿐만 아니라 래퍼 비와이, 가수 겸 배우 장나라의 오빠인 장성원, kbs 개그맨 정윤호도 이날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지숙 이두희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