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은 하차소감 이유는?

2020. 11. 2. 01:00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주시은 하차소감 이유는?

 

 

sbs 아나운서인 주시은이 씨네타운 하차소감을 밝혔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1일 자신의 SNS에 마지막 '씨네타운, 안녕" 이라며 씨네타운 홈페이지 캡처 사진을 올렸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이날 방송된 파워 FM '씨네타운' 방송을 마지막으로 DJ자리에서 하차하게 됩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앞서 지난 9월 퇴사를 한 장예원 아나운서를 대신하여 씨네타운 임시 DJ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sbs 8뉴스의 새로운 앵커가 되면서, 주시은 아나운서는 '씨네타운'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김민형 아나운서의 후임으로 8시뉴스를 맡게 되었고, 씨네타운의 후임으로는 배우 박하선이 DJ를 맡을 예정입니다.

 

 

 

 

주시은에 하차소감에 이어 박하선의 소감을 들어보면 박하선은 영화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 평소 시청하던 '씨네타운'의 DJ를 맡게 돼 무척 기쁘고 설렌다"면서 좋은 음악과 재미있는 영화 스토리로 오래오래 시청자, 게스트 분들과 소통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하차소감을 밝힌 주시은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서울여대 언론영상학부를 졸업했고, SBS에 입사했을 때 1700:1의 경쟁률을 뚫고 입사하였습니다.

 

 

또한 주시은 아나운서는 가수 경리를 닮은 꼴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귀여운 목소리에 단정한 외모를 가졌으며, 현재 SBS 아나운서에 중에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씨네타운을 하기전에 매주 수요일마다 김영철의 파워 FM에 나와 다양한 이야기를 합니다.

 

주시은 아나운서의 팬들은 라디오를 통해서 주시은 아나운서의 팬이 된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SBS 아나운서를 하기 전에는 피팅 모델을 한 적도 있고, 서울여대 홍보모델로 활동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주시은 아나운서의 하차는 아쉽지만, 이어서 하는 8시뉴스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반응형

'세상의 모든 이슈 >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지선 자택서 모친과 사망 왜?  (0) 2020.11.02
김나영 공식입장 악플러 처벌!  (0) 2020.11.02
지숙 이두희 결혼  (0) 2020.10.31
비 박진영 듀오 이유는?  (0) 2020.10.31
박명수 음성판정  (0) 2020.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