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박진영 듀오 이유는?

2020. 10. 31. 00:56세상의 모든 이슈/연예이슈

# 비 박진영 듀오 이유는?

 

 

가수 비와 jyp의 수장 박진영이 듀오를 결성하기로 하였습니다. 30일 비 측은 비가 박진영과 듀엣을 결성한다고 밝혔습니다. 비 측에 따르면 곡의 발매 시기는 미정입니다.

 

박진영과 비과 듀오를 이룬다니, 벌써부터 팬들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진영은 1994년 데뷔한 이후 여러 히트곡을 만들었습니다.

 

 

 

 

 

이후에 그는 프로듀서로 변신해 맹활약 중이며, 3대 기획사의 대표가 되었습니다. 이제 그가 자신이 키웠던 가수 비와 함께 듀오를 결성해 그룹으로 데뷔한다고 하니 어떤 노래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비는 2002년 데뷔하였고, 노래 깡으로 최근 역주행하며 젋은 친구들에게도 많이 알려졌으며, 특히 최근에는 부캐 열풍과 함께 '놀면 뭐하니'에서 비룡으로 활동하며 싹쓰리 밈버가 되었습니다.

 

 

 

 

 

비와 박진영의 듀오 소식이 전해지자 두 사람의 케미는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듀오를 결성하기 전 이미 두사람은 비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인 '시즌 비시즌'에 같이 출연하여 듀오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아마 유튜브 채널에 나와 둘이 이야기하면서 듀오 결성의 이야기도 나온 것 같습니다.

 

 

 

 

 

앞서 비는 28일 소속사를 통해 자신이 새로운 앨범을 준비 중이고, 댄스 실력자들의 만남을 가지고 있다. "댄스의 끝이라는 표현이 나올것이다"라고 예고한 적이 있습니다.

 

이후 가수 비가 예고했던 듀오는 jyp 박진영으로 밝혀져 모든 사람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박진영과의 듀엣 무대가 지금까지 자신의 최고 무대라고 생각했던 '레이니즘' 그 이상의 무대가 될 것이라고 장담하며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비의 컴백은 3년 만으로 박진영과의 듀오 결성이 사람들의 눈과 귀를 어떻게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박진영은 비와 듀오를 결성하지 바로 전에 선미와 듀오를 결성해 성공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비와의 듀오도 어떤 시너지를 나타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지금까지 비 박진영 듀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세상의 모든 이슈 >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시은 하차소감 이유는?  (0) 2020.11.02
지숙 이두희 결혼  (0) 2020.10.31
박명수 음성판정  (0) 2020.10.29
이제훈 인터뷰 영화 도굴  (0) 2020.10.29
김영광 음성판정 최강희는?  (0) 2020.10.27